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리턴 헤어 알파레이 탈모방지 머리숱 후기

셀리턴 헤어 알파레이를 사용한지도 이제 두달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면서 썼지만 한달후부터 효과를 보기 시작하면서 더 열심히 매일 파워 모드로 하루 10분씩 열심히 쬐고 있습니다. 머리가 나니 신나서 이제는 안 시켜도 자동으로 찾게 되더라구요.

 

무슨 중세 기사 갑옷 투구 같이 생겼죠? 생긴것도 마음에 들었고, 머리가 큰편인데도 조절 장치가 있어서 잘 들어 가네요. 이왕 하는거 파워모드로 매일 해줘야 효과가 있다고 해서 그렇게 매일 10분씩 게임 하면서 쓴 결과 정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냥 말해서는 잘 믿기 힘드실겁니다. 제가 사진을 한달 간격으로 찍어 올려서 이번이 3번째 포스팅입니다.

 

지금 사진은 충전중 사진입니다. 충전이 부족하면 빨간 불이 들어 오는데 몇시간 정도 꽂아주면 파란불로 바뀌면서 충전이 완료 됩니다. 저도 써 보면서 탈모방지와 머리숱 느는데 탁월한 LED 레이저 기기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파란불이 들어 왔네요. 충전 완료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머리 나게 써 봅시다.

이게 파워 모드입니다. 빨간 LED 광선이 꽤 강하게 나옵니다. 그렇다고 자극이 느껴질 정도는 아니고 그냥 빛이 쎄네요.

이게 노멀모드입니다. 이정도만 해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가장 약하다는 소프트 모드입니다. 빛이 약간 약해지기는 했지만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무슨 공사장 인부처럼 사진이 나왔네요. 살짝 레이 쓰니까 크레용팝 같기도 하고요 >ㅇ>

그냥 봐서는 뭔 차이냐 싶겠지만 두달 전 사진과 비교하면 엄청나게 머리숱이 많아졌습니다.

이 사진이 두달전 사진인데 한눈에 봐도 듬성 듬성 하잖아요?

정말 미꾸라지 용됐네요. 마이 낫넹 아무리 과대 광고 하려고 해도 사진은 정직하네요.

정말 타사 대비 LED 개수가 차이가 난답니다. 최대 14배 이상 차이가 나고 그만큼 두피 곳곳 세밀하게 조사가 가능.

LED 전문기업으로 LED에 대한 기술력은 이미 인정받은 셀리턴이기 때문에 효과에 있어서는 압도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제품 자체로 작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에 편리함.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기 위해선 편리함이 1순위 이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

스타워즈에 나오는 제국군 병사 가면 같이 생기기도 했고요. 아무튼 무드등에 헤어 세럼까지 무료로 주셔서 잘 쓰고 있습니다. 앱과 연동해서 정품 등록 하면 그동안의 변동을 기록 전송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처음에 등록을 안해서 4차 리뷰에서 올리겠습니다.

가격이 고가이다 보니 구입해도 되고, 렌탈도 가능합니다. 본체 무게도 620g으로 가벼운 편이고 LED 수량이 720개 무선버튼 파워모드 노말모드 소프트모드 선택이 가능하고 타제품에 비해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어플로 사용시간이 체크 되고 날짜 시간체크 가능하며 포토코치 기능으로 어플내 사진촬영 기능으로 촬영후 변화모습을 기록할 수 있음. 이벤트 참여 하면 정품 등록 후 꾸준히 사용하면 그에 따른 혜택 (포인트로 셀리턴 화장품 구매 가능)원 버튼  작동방식 :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되로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거치대 자동 충전: 미 사용 시 전용 거치대에서 무선 자동 충전, 두피 상태에 따라 선택하는 3단계, 헤어 알파 레이 첫 사용 시 두피의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인해 어지러울 수 있으니 소프트모드 사용부터 권장한다는데 저는 무조건 파워모드로 사용해서 크게 효과 봤습니다.

 

https://bit.ly/2NLsm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