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렌터카

여행은 가고 싶고 차는 없고, 렌터카 싸고 좋은데 없을까 고민 하다가 영업 수수료 안 받는 신차마련연구소라는데를 발견 했습니다. 영업수수료 때문에 렌탈료가 올라가는데 신차마련연구소는 영업수수료가 없는 최저 견적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개이득이네요. 견적 비교시 선납금 견적으로 현혼하지 않고, 부가세를 별도로 표시하지 않으며, 과도한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지 않는데요. 렌탈료 저렴한 견적만 추천하지 않는 양심있는 업체인 것 같습니다.

 

K3장기렌트 K5장기렌트 K7장기렌트 SM6장기렌트 어느것이 유리할까요? LPG자동차도 평소에 타고 싶었는데 그렌져IG장기렌트도 가능하다고 하니 귀가 솔깃하네요. 이제는 저 같은 뚜벅이족 빚내서 차 살 필요 없겠습니다. 다 허세죠. 렌터카 여행 가면 필수인데, 벤트CLA45AMG 언제 몰아 보겠어요? 평생 돈 모아도 안되겠다. 꿈의 차들 다 한번씩 몰아 보고 싶습니다. 데이토나 게임처럼 말이죠.

 

벤츠E200 스포티지장기렌트 싼타페장기렌트 오토렌트 해서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으로 너스레 떨어 보고 싶습니다. 친구들이 임마 성공했나? 착각 좀 하라고요.

 

올뉴카니발장기렌트 자동차렌트 엄청 신나겠어요. 여행 갈 맛이 나겠는데요. 운전 면허는 대딩때 땄는데 차가 없어서 그동안 버스 타던 서러움을 흑흑 날리고 싶네요. 물론 형 차 빌려서 1년 넘게 영업 한 적도 있지만, 아직 운전은 서툽니다.

 

장기렌트가격비교 장기렌트카 잘 알아 봐야죠. 제네시스G80장기렌트가 낳냐? 티볼리장기렌트가 낫냐? ㅎㅎ 행복한 고민이네요.

 

https://postingkorea.com/log.asp?vip=tfxr&mct=101

 

https://postingkorea.com/log.asp?vip=tfxr&mct=101

 

posting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