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불폰

갤럭시노트9가 갖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 이미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에 좀 상대적으로 저렴한 선불폰을 찾아 보고 있습니다. 유심칩만 사서 꽂으면 바로 개통이 되기 때문에 매력적이더라구요. 기계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온라인에서 구매하려고요. 인터넷에서 가격 검색해서 착한 가격의 공기계를 확보하려고 돈 모으고 있는중입니다.

 

지인이 휴대폰 대리점 하셔서 이왕 사는거 여기서 정보 좀 얻어 갑니다. 선불폰의 특성상 KT 알뜰폰인 앤텔레콤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특히 주변에서 많이들 추천해 주시네요.

 

앱에서 셀프 개통도 가능하네요. 직접 매장을 방문해도 되고, 거리가 멀면 요즘 비대면 방식으로도 개통이 됩니다. 멤버십 신규 개통 신청 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구글스토어에서 '엔텔레콤' 어플을 까시면 되겠습니다.

 

필요한 것은 신분증이고요. 앤텔레콤 가입용 태블릿을 가지신분을 찾아가셔서 일단 회원가입부터 하셔야 합니다. 저도 일단 가입은 해 놨습니다. 돈 생기면 바로 선불폰 질러야죠. 요즘 주식이 잘 안되네요. 징징 TT

 

앤텔레콤 서비스 신청은 영업사원을 통해서 가입하시는게 제일 확실하네요. 대구 지하철역 1호선 신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앤텔레콤 사무실이 있더라구요. 가서 친절하게 상담 받았습니다. 설명해 주시는 분들이 휴대폰뿐만 아니라 주식이나 가상화폐, 각종 정보들도 많이 알려 주시더라구요. 저는 많이 배우게 되었네요. 다들 사업 하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굉장히 포스가 남다르세요. 돈도 잘 버시고, 자기일에 열정도 갖고 계시고, 저는 백수라 그저 부럽네요.

 

제가 갤럭시노트9나 갤럭시노트10 사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미 스마트폰이 2대인데, 또 뭘 사냐고 하시는데, 저는 유튜버 새로 시작해서 장비가 많이 필요합니다. 이왕 촬영하는거 고화질로 찍고 싶단말이에요. 또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돈 좀 투자해야 합니다. 백수 탈출하는 길은 이것뿐입니다. 또 이번 지방직 9급 시험 채점중인데 이번 시험도 망한것 같습니다. 쉽게 나왔는데 나만 망침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