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블루 리뷰

흙수저가 인생 역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가진돈이 단돈 천원뿐이다? 인맥 학연 지연 없이 가능할까요? 로또 39억 실화냐? 단순 자동으로 하니 맨날 꽝이네요. 화성인 바이러스 보니 로또 번호를 과학적인 통계로 맞추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그런 사이트 없을까요? 그래서 로또블루 사이트를 리뷰해 봅니다.

 

로또블루 앱을 깔라고 하는데 귀찮아서 안 깔았습니다. 그냥 홈페이지만 리뷰해 봅니다. 일단 867회 로또당첨 번화가 나오고요. 당첨 금액 나오고, 1등 5명이네요. 일주일에 5명씩 꾸준히 나온다는 건 희망적입니다. 공무원 시험은 일년에 5명 합격 합니다. 그거 보다는 확률 높습니다. 공무원 시험은 5000원 입니다.

 

저도 18년간 쳐온 공무원 시험에 환멸을 느낍니다. 차라리 그돈으로 로또 사는게 낫습니다. 시간 버리죠. 돈 날리죠. 다른데는 쓸모도 없는 암기 ㄷㄷ 총당첨 금액과 당첨 인원을 보니 왠만한 경품 이벤트랑 확률이 비슷합니다. 이제 저도 로또 사려고요. 온라인으로요. 

 

저처럼 연애도 결혼도 출산도 집장만 인생도 꿈도 포기한 사람에게 마지막 기회입니다. 로또블루 번호별 통계도 알려 주네요. 수동 할 때 43번 많이 마킹 해야 겠네요. 시험 오래 치다 보니 수성 사인펜만 들면 로또 하는 기분입니다.